CCM/ㄴ2017. 7. 6. 00:20

힘들고 지쳐 

낙망하고 넘어져

일어날 힘 전혀 없을 때에 

조용히 다가와 

손잡아 주시며

나에게 말씀하시네


나에게 실망하며 

내 자신 연약해

고통 속에 눈물 흘릴 때에 

못자국 난 그 손길 

눈물 닦아 주시며

나에게 말씀 하시네


너는 내 아들이라 

오늘날 내가 너를 낳았도다

너는 내 아들이라 

나의 사랑하는 내 아들이라


언제나 변함없이 

너는 내 아들이라

나의 십자가 고통 해산의 

그 고통으로 

내가 너를 낳았으니


너는 내 아들이라 

오늘날 내가 너를 낳았도다

너는 내 아들이라 

나의 사랑하는 내 아들이라




너는내아들이라(힘들고지쳐).pptx